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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유튜브 병원마케팅 성공하는 전략에 대해
성명 Velik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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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사마케팅, 마케팅 문제는 딱 3가지뿐입니다​​안녕하세요!​​40개 고객사 전체 평균 매출 358% 상승!​​성과로 답하는 울림기획입니다.​​마케팅의 근본이 뭘까요?​​정확히 말하자면,​​고객에게 전문가의 존재를 알리고 신뢰를 얻는 것입니다.​​신뢰는 곧 문의와 매출로 이어지게 만들죠.​​단순한 소개나 입소문만으로는 이제 어렵습니다.​​신규 고객의 유입이 필요한 곳이라면 온라인 기반의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과 실행이 필요하죠.​​​​그래서 오늘은 세무사님의 매출을 2배 이상 끌어올릴 수 있는 핵심 전략 3가지를 전해드리려 합니다.​​블로그플레이스콘텐츠​​순서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이 글로, 광고 방향과 전략에 대해 더 마케팅 이상 헤맬 일은 없게 될 겁니다.​​세무사마케팅 전략1.블로그가 우선입니다.​​​​Blog가 중요한 이유는 바로 ‘검색 기반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텍스트와 이미지, 영상까지 함께 담아낼 수 있는 롱폼 플랫폼으로 설득하기 가장 좋은 구조를 가졌습니다.​​절세 서비스와 같은 전문 상품은 고관여 상품에 속하므로 소비자들이 쉽게 선택하지 않습니다.​​상당한 탐색과 고민 끝에 결정하는 분야이므로,​​충분히 설득할 수 있는 내용과 형식을 갖춘 텍스트 중심의 블로그가 안성맞춤이지요.​​인스타처럼 사진 몇 장과 짧은 텍스트로 고객을 마케팅 설득하긴 어렵죠.​​상승기획 상위노출 순위관리 사례​​또한 검색 기반현재 주요 키워드로 검색하면 상위노출이 이뤄지는 곳이 바로 블로그입니다.​​이용자는 광고를 보고 싶어 하는 것이 아니라,​​절세 전문가님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탐색하는 주요 경로로 블로그를 탐색하는 것입니다.​​이때, 전환율이 높은 키워드를 발굴하는 것이 중요한데요,​​정보를 주되 절세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점을 어필할 수 있는 키워드를 찾아야 합니다.​​예를 들어, 다음 2가지 키워드가 있다고 가정해 보죠.​​​​A 증여세신고방법B 증여세세무사​​어떤 것이 전환율(문의 가능성)이 마케팅 높은 키워드일까요?​​B입니다.​​단순 정보에 그치지 않고 관련 분야 전문가를 찾는 단어니까요.​​그럼 그에 맞춰 어떤 절세 전문가를 찾으면 좋을지, 이에 대한 현직자의 설명이 들어가면 더 좋겠죠?​​세무사마케팅 전략2.플레이스는 첫인상과 같습니다.​​고객사 세무사님 플레이스​​​플레이스는 온라인 간판과 같습니다.​​아직도 적잖은 곳에서 기본 정보만 입력해 놓고 방치하는 곳이 많은데요,​​플레이스가 보이는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의 문의나 매출은 급격한 차이를 보입니다.​​대표 사진, 연락처, 영업시간, 주차장과 더불어 업무 철학 정보까지 꼼꼼하게 마케팅 작성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긍정적인 리뷰가 많이 달리게 하면 검색 순위와 문의율이 올라갈 수 있으니 리뷰 생성 관리에 힘써주셔야 합니다.​​고객사의 긍정적인 리뷰들​​잠재 고객은 전문가를 선택하기 전에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살펴보고 판단한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면 좋겠습니다.​​세무사마케팅 전략3.콘텐츠 자체가 신뢰입니다.​​오늘날 고객은 ‘광고 메시지’만 보고 판단하지 않습니다.​​하루에도 3,000개에서 10,000개의 홍보 메시지에 노출되어 있는데,​​그 많은 걸 기억하고 인지하지 않습니다.​​기억에 남으려면 어떻게 해야 마케팅 할까요?​​울림에서 작성한 원고​​흡입력 있는 글과 감정을 자극하는 콘텐츠에 달려 있습니다.​​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설득력 있는 문장 구조를 갖춰야 합니다.​​서론과 본론, 결론의 구성이 가장 좋습니다.​​서론에서는 논점을 명확히 드러내주되, 고객의 문제가 무엇인지 정확히 적시해주고 이에 공감해 주면 좋습니다.​​본론에서는 주장과 근거에 맞춰 서술해 줍니다.​​결론에서는 핵심 내용을 정리해 주되, CTA(call To Action)을 추가해 문의하도록 만들면 좋습니다.​​세무사마케팅, 문제는 딱 3가지뿐입니다​​무작정 홍보하는 글보다, 필요한 정보를 주고 전문가의 마케팅 조언과 해결책이 잘 제시되어 있다면 신뢰감을 주고 설득력도 높아집니다.​​세무사마케팅,방향이 맞아야 효과가 나타납니다.​​이상과 같이 세무 분야 홍보에서 가장 중요한 블로그, 플레이스, 콘텐츠 3가지에 대해 다뤄봤습니다.​​화재 진압을 위해 소방관이 반드시 지키는 원칙이 있다고 합니다.​​무작정 뛰어들지 않는다는 것.​​즉 정확히 불이 난 곳, 구조대상자, 대피로 등 전략과 방향에 대해 충분히 세운 다음 뛰어듭니다.​​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그냥 하는 것이 아니라, 전략을 토대로 선택과 집중해야 효과를 만들어낼 수 마케팅 있습니다.​​전문 대행사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울림기획을 찾아주셔도 좋습니다.​​40개 고객사 전체 평균 매출 358% 올려드린 노하우를 고스란히 전해드리겠습니다.​​지금까지 울림기획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세무사마케팅, 문제는 딱 3가지뿐입니다​​;​이 게시물을 보신 분께 울림기획이1가지 특별 제안을 드립니다.​1개월 무료 광고를 진행해 보세요.​효과가 있다고 판단하신다면그때부터 결제하세요.​그러나, 광고해도 효과가 없다면비용을 받지 않겠습니다.​성과로 증명하는 울림기획이드리는 약속입니다.​​​​✅ 오시는 길​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35 19층 1905호​​✅ 함께 보면 좋은 글​변호사블로그요? 아직도 효과 있나요?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적지 마케팅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다들 시도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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