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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유튜브 병원마케팅 성공하는 전략에 대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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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 Velika | ||
업체명(성명) | |||
연락번호 | 이메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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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사마케팅, 마케팅 문제는 딱 3가지뿐입니다안녕하세요!40개 고객사 전체 평균 매출 358% 상승!성과로 답하는 울림기획입니다.마케팅의 근본이 뭘까요?정확히 말하자면,고객에게 전문가의 존재를 알리고 신뢰를 얻는 것입니다.신뢰는 곧 문의와 매출로 이어지게 만들죠.단순한 소개나 입소문만으로는 이제 어렵습니다.신규 고객의 유입이 필요한 곳이라면 온라인 기반의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과 실행이 필요하죠.그래서 오늘은 세무사님의 매출을 2배 이상 끌어올릴 수 있는 핵심 전략 3가지를 전해드리려 합니다.블로그플레이스콘텐츠순서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이 글로, 광고 방향과 전략에 대해 더 마케팅 이상 헤맬 일은 없게 될 겁니다.세무사마케팅 전략1.블로그가 우선입니다.Blog가 중요한 이유는 바로 ‘검색 기반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텍스트와 이미지, 영상까지 함께 담아낼 수 있는 롱폼 플랫폼으로 설득하기 가장 좋은 구조를 가졌습니다.절세 서비스와 같은 전문 상품은 고관여 상품에 속하므로 소비자들이 쉽게 선택하지 않습니다.상당한 탐색과 고민 끝에 결정하는 분야이므로,충분히 설득할 수 있는 내용과 형식을 갖춘 텍스트 중심의 블로그가 안성맞춤이지요.인스타처럼 사진 몇 장과 짧은 텍스트로 고객을 마케팅 설득하긴 어렵죠.상승기획 상위노출 순위관리 사례또한 검색 기반현재 주요 키워드로 검색하면 상위노출이 이뤄지는 곳이 바로 블로그입니다.이용자는 광고를 보고 싶어 하는 것이 아니라,절세 전문가님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탐색하는 주요 경로로 블로그를 탐색하는 것입니다.이때, 전환율이 높은 키워드를 발굴하는 것이 중요한데요,정보를 주되 절세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점을 어필할 수 있는 키워드를 찾아야 합니다.예를 들어, 다음 2가지 키워드가 있다고 가정해 보죠.A 증여세신고방법B 증여세세무사어떤 것이 전환율(문의 가능성)이 마케팅 높은 키워드일까요?B입니다.단순 정보에 그치지 않고 관련 분야 전문가를 찾는 단어니까요.그럼 그에 맞춰 어떤 절세 전문가를 찾으면 좋을지, 이에 대한 현직자의 설명이 들어가면 더 좋겠죠?세무사마케팅 전략2.플레이스는 첫인상과 같습니다.고객사 세무사님 플레이스플레이스는 온라인 간판과 같습니다.아직도 적잖은 곳에서 기본 정보만 입력해 놓고 방치하는 곳이 많은데요,플레이스가 보이는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의 문의나 매출은 급격한 차이를 보입니다.대표 사진, 연락처, 영업시간, 주차장과 더불어 업무 철학 정보까지 꼼꼼하게 마케팅 작성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긍정적인 리뷰가 많이 달리게 하면 검색 순위와 문의율이 올라갈 수 있으니 리뷰 생성 관리에 힘써주셔야 합니다.고객사의 긍정적인 리뷰들잠재 고객은 전문가를 선택하기 전에 먼저 이용한 분들의 후기를 꼭 살펴보고 판단한다는 점을 기억해 주시면 좋겠습니다.세무사마케팅 전략3.콘텐츠 자체가 신뢰입니다.오늘날 고객은 ‘광고 메시지’만 보고 판단하지 않습니다.하루에도 3,000개에서 10,000개의 홍보 메시지에 노출되어 있는데,그 많은 걸 기억하고 인지하지 않습니다.기억에 남으려면 어떻게 해야 마케팅 할까요?울림에서 작성한 원고흡입력 있는 글과 감정을 자극하는 콘텐츠에 달려 있습니다.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설득력 있는 문장 구조를 갖춰야 합니다.서론과 본론, 결론의 구성이 가장 좋습니다.서론에서는 논점을 명확히 드러내주되, 고객의 문제가 무엇인지 정확히 적시해주고 이에 공감해 주면 좋습니다.본론에서는 주장과 근거에 맞춰 서술해 줍니다.결론에서는 핵심 내용을 정리해 주되, CTA(call To Action)을 추가해 문의하도록 만들면 좋습니다.세무사마케팅, 문제는 딱 3가지뿐입니다무작정 홍보하는 글보다, 필요한 정보를 주고 전문가의 마케팅 조언과 해결책이 잘 제시되어 있다면 신뢰감을 주고 설득력도 높아집니다.세무사마케팅,방향이 맞아야 효과가 나타납니다.이상과 같이 세무 분야 홍보에서 가장 중요한 블로그, 플레이스, 콘텐츠 3가지에 대해 다뤄봤습니다.화재 진압을 위해 소방관이 반드시 지키는 원칙이 있다고 합니다.무작정 뛰어들지 않는다는 것.즉 정확히 불이 난 곳, 구조대상자, 대피로 등 전략과 방향에 대해 충분히 세운 다음 뛰어듭니다.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그냥 하는 것이 아니라, 전략을 토대로 선택과 집중해야 효과를 만들어낼 수 마케팅 있습니다.전문 대행사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울림기획을 찾아주셔도 좋습니다.40개 고객사 전체 평균 매출 358% 올려드린 노하우를 고스란히 전해드리겠습니다.지금까지 울림기획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세무사마케팅, 문제는 딱 3가지뿐입니다;이 게시물을 보신 분께 울림기획이1가지 특별 제안을 드립니다.1개월 무료 광고를 진행해 보세요.효과가 있다고 판단하신다면그때부터 결제하세요.그러나, 광고해도 효과가 없다면비용을 받지 않겠습니다.성과로 증명하는 울림기획이드리는 약속입니다.✅ 오시는 길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35 19층 1905호✅ 함께 보면 좋은 글변호사블로그요? 아직도 효과 있나요?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적지 마케팅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다들 시도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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